라이팅 빌드를 하는데, 이런 오류가 뜨며 안되는 분들이 계실겁니다.
저도 찾아 헤매다가, 언리얼 엔진 포럼에서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.
오류 발생 조건은 d3dx9_43.dll파일이 32비트 버전이라 그렇습니다.
이것을 64비트 버전의 파일로 대체해야합니다.
해결방법)
https://www.dll-files.com/d3dx9_43.dll.html
1 .위 링크에 방문해 d3dx9_43.dll의 64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하고, 바탕화면에 압축을 풉니다.
2. C:\Windows\System32 경로에서 기존의 d3dx9_43.dll을 삭제하고,
압축 푼 64비트버전의 d3dx9_43.dll 파일을 C:\Windows\System32에 옮깁니다.
3. 언리얼엔진에서 라이팅 빌드가 제대로 실행되는지 확인합니다.
더이상 저처럼 헤매는 분이 없었으면 하기에 올립니다.
'언리얼 엔진 > 관련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언리얼) 김포프 : <언리얼4 개발팁 7선> 영상 요약 (0) | 2020.02.10 |
---|